화면크기
회사소개
고객참여
고객서비스
정보공개
ESG경영
신고센터
이용안내
경영공시
사업실명제
사전정보공표
전자공고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 개방
전체 현재 선택됨
부패방지 의무교육 이수현황 현재 선택됨
ESG·혁신경영 우수사례 현재 선택됨
기관 민원 접수·처리 현황 현재 선택됨
정보보안 현장점검 현황 현재 선택됨
연도별 교육시간 현황 현재 선택됨
보안관리 점검 현황 현재 선택됨
특별제안 공모 우수사례 현재 선택됨
ESG 혁신경영 현재 선택됨
공무국외출장현황 현재 선택됨
상품권 구매 및 사용내역 공개 현재 선택됨
영업현황 현재 선택됨
임원추천위원회 회의록 현재 선택됨
반부패 청렴활동 현재 선택됨
고객의 소리(VOC) 접수 현황 현재 선택됨
2024년도 일반 보만 점겸 결과 보고
2024년 콜센터 고객의 소리(VOC) 접수 현황
2024년 상품권 구매 및 사용내역 공개
년도별 민원 접수·처리 현황
한국도로공사서비스 '24년 부패방지 의무교육 이수 현황
2024년 정보보안 현장점검 현황
갑질 예방·청렴 교육 및 간담회 실시
청렴콘텐츠 「나는 (청렴한) SOLO」 제작
「네트워크솔루션」기관합동 대민 청렴캠페인 실시
임원추천위원회 회의록(비상임이사 2명 및 비상임감사 선임)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