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24시간 콜센터 1588-2504

화면크기

한국도로공사서비스

기업성장응답센터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기업성장응답센터란?

  • 기업고객이 겪는 불합리한 규제를 발굴하고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전담창구

설치장소

  •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표 홈페이지

주요신고사항

  • 기업 규제애로
  • 기업민원 피해신고
  • ※ 접수제외사항 : 기업규제와 관련 없는 단순 민원, 일반국민 건의과제, 단순 정보안내 사항, 기업 건의 요지가 불명확·불투명한 과제 등

신고방법

  • 아래 요청서식에 따라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온라인 접수
  • 담당자 이메일 : exsreply@exservice.co.kr
  • 담당자 연락처 : 031-5178-1532

처리절차

1과제발굴
온라인 규제애로
신고서 접수
→
2유형구분
과제 유형 구분 및
소관부서 지정
→
3검토분석
규제애로 현화·문제점
검토분석
→
4결과회신
처리결과 회신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재무팀
연락처 :
031-5178-153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