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24시간 콜센터 1588-2504

화면크기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사회공헌활동 소개

사회공헌활동 소개

사회공헌 추진체계

  • 한국도로공사서비스는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전략적 사회공헌활동 추진기반을 마련하여 취약계층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 중단기로드맵

    • (2021년)
      전사적 사회공헌
      마인드 함양
      • 사회공헌 체계 구축
      • 사회공헌활동 발굴 및 도입
    • (2022~2023년)
      보유 자원을 활용한
      활동기반 강화
      • 사회공헌 기반 강화
      • 사회적 가치 연계 다각적 활동 실시
    • (2024년~)
      사회적 가치 실현
      내재화
      • 활동영역 확대·발굴
      • 사회공헌활동 발굴 및 도입
  2. 실행과제

    • 사회적 약자 계층 지원
    • 지역 밀착 상생 활동
  3. 운영체계

    •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사회봉사단
    • 스마일펀드 · 매칭그랜트
  • ※ 스마일펀드란? 직원들의 자발적 성금모금액으로 신청금액을 월급에서 공제
  • ※ 매칭그랜트란? 직원들이 조성하는 금액만큼 회사도 매칭하여 기금 조성에 참여

사회봉사단 소개

  • 한국도로공사서비스는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8월 사내 설문조사를 통해 “행복나눔봉사단”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봉사단을 발족하였습니다.
  • 한국도로공사서비스 행복나눔봉사단은 봉사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시키고자 합니다.

사회봉사단 운영 조직도

사회봉사단 위원회

• 위원장  :  부사장

• 위 원  :  상임인원(본사 실장급)
                  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

사무국

• 사무국장  :  기획실장

• 총괄부서  :  혁신팀장

기금운영 위원회

봉사단

본사(3)   센터(10)
  • 본사(콜센터 및 교통방송센터포함)
  • 수도권동부영업센터
  • 수도권서부영업센터
  • 강원영업센터
  • 충북영업센터
  • 대전충남영업센터
  • 전북영업센터
  • 광주전남영업센터
  • 대구경북영업센터
  • 부산경남동부센터
  • 부산경남서부센터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사업관리실 서비스개발팀
연락처 :
031-5178-1815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