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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서비스

스마트한 혁신,
The 나은 미래로(路)!

빠르고 쾌적하며 안전한 스마트고속도로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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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통행료 수납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고속도로를 통행하는 차량으로부터 통행료를 수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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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교통정보·통행료 수납 등 고속도로 문의사항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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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방송

첨단 교통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365일 24시간 잠들지 않는 고속도로의 길잡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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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한국도로공사서비스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025.04.21
보도자료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내부통제위원회'운영으로 자율 통제 문화 정착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내부통제위원회'운영으로 자율 통제 문화 정착‣ 4.21.(월) 2025년 제1차 내부통제위원회 개최‣ 2025년 내부통제 운영계획(안) 심의・의결 ‣ CEO의 특별 서한문 발표로 내부통제 강화 의지 표명 ‣ 부서별 전문 교육 및 캠페인을 통해 자율적 내부통제 문화 내재화​
2025.04.18
보도자료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장애인의 날 맞이 권역본부 마음모아 1920만원 기부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장애인의 날 맞이권역본부 마음모아 1920만원 기부‣ 전국에 있는 직원 동참해 장애인과 함께하는 산책, 문화체험, 캠페인 진행‣ 장애인 고용률 15.25% … 법정 의무 고용률(3.8%) 상회‣ 전 직원 대상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 실시, ‘인권경영 위원회’ 개최   
2025.04.16
보도자료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중대재해 0건 안전한 고속도로 서비스 제공!

한국도로공사서비스,4년 연속 중대재해 0건 '안전한 고속도로 서비스' 제공‣ 재난대응매뉴얼 개정…24년 산업재해 발생 건수 46% 감소‣ 작년 안전관리자 18명, 올해 보건관리자 10명 채용‣ ‘국민 안전의 날’ 맞아 안전·보건관리자 역량강화 집체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