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24시간 콜센터 1588-2504

화면크기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채팅상담

채팅상담

한국도로공사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 이용방법 : 카카오톡에서 '한국도로공사'를 검색하여 이용
카카오톡 메인 화면

1. 카카오톡 메인 화면에서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검색 화면

2. 검색화면에서 [한국도로공사] 입력해주세요.

한국도로공사 채널 상세 화면

3. 우측 상단즈음에 확인되는 CH+ 아이콘(채널추가)을 눌러주세요.

한국도로공사 채널 추가 후 채팅방 화면 - 서비스 제공예시 (챗봇 홈, 상담채널, 미납 통행료 조회, 환불 통행료 조회, 구간별 요금정보 조회, 고속도로 교통정보 조회, 고객 아이디어 제안

4.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챗봇 상담 서비스

  • 챗봇(Chatbot)은 채팅(chatting)과 로봇(robot)을 결합한 신조어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대화형 메신저 서비스를 뜻합니다.
챗봇 화면 - [메세지 전송] : 챗봇홈. [답변내용]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 질문, 챗봇 질문 방법
챗봇 자주묻는 질문 전송시 예시 이미지
챗봇 챗봇 질문 방법 전송시 예시 이미지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

  • 채팅상담을 통해 빠른 상담사 연결 및 문자기반 상담채널 활용증가로 고객만족도가 높으며 통행료미납, 단말기 등 다양한 문의에 상담하고 있습니다.
  • 운영기간 : 평일 09:00~18:00 (12시~13시 중식시간 / 주말,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채널 채팅상담 예시 이미지 - [메세지 전송] : 상담채널. [답변내용] : 보사 상세한 상담을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서비스들을 활용해보세요!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영업소 전화, 채팅상담서비스
톡상담 [이미지 내용] B.Talk. 2024년 7월 3일 수요일 한국도로공사상담센터: 산업안정보건법에 따라 상담직원보호조치가 시행되고 있으니 욕설, 폭언등은 하지 말아주세요. 3분동안 말씀이 없으신 경우 채팅상담이 자동 종료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안녕하세요? 한국도로공사상담센터:안녕하세요 고객님의 전담 파트너입니다 :) 고객님, 답변이 조금 늦어 질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네 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사용자:미납이 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콜센터
연락처 :
1588-25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