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서비스는 한국도로공사와
더불어 더 친절하고 더 편리하며
안전한 최상의 교통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사장 오병삼입니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는 통행료, 콜센터 및 교통방송 운영 등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국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입니다. 전국 373개 영업소에서 고객을 맞이하고, 콜센터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으며,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으로 고객 여러분의 최상의 만족을 위해 24시간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고객 요구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서비스 공공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첫째,
통행료 관리체계 고도화, 수납·심사 전문화, 서비스 역량 제고 등 기업가치를 높이는 혁신경영으로 국민에게 헌신하는 일등기업이 되겠습니다.
둘째,
대국민 안전 서비스 제고, 고객관리 프로세스 개선 등 대내·외 변화를 선도하는 창조적 경영으로 고부가가치 고속도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습니다.
셋째,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국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국민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모범 공공기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