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24시간 콜센터 1588-2504

화면크기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비전 전략 체계

경영체계도

MISSION

국민 행복과 함께 성장하는 유료도로 서비스 가치 구현

VISION

사람과 미래를 잇는 유료도로 서비스 파트너

핵심가치
  • 안전·환경
  • 고객
  • 상생
  • 사회적책임
경영방침
  • 소통·상생
  • 변화·혁신
  • 가치창출

전략방향 및 전략과제

대국민 서비스
품질 제고

고객관리 운영체계 고도화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 제고
대국민 안전·서비스 역량 강화

도로서비스의
미래성장동력 강화

지속성장 사업 인프라 확보
교통방송 경쟁력 강화
IT 시스템 운영 기반 구축

상생의
경영기반 조성

합리적인 경영관리시스템 구축
노사상생의 조직문화 정착
사람중심 사회적 가치 구현

통행료
운영관리 고도화

통행료 수납체계 효율화
심사 및 미납 징수 전문
현장조직 운영 품질 강화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평가팀
연락처 :
031-5178-154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