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24시간 콜센터 1588-2504

화면크기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비전 전략 체계

경영체계도

MISSION

국민 행복과 함께 성장하는 유료도로 서비스 가치 구현

VISION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최고의 교통서비스 선도기업

핵심가치
  • 소통
  • 신뢰
  • 혁신성장
  • 상생
경영방침
  • 고객중심
  • 지속성장
  • 미래선도
  • 사회적책임

전략방향 및 전략과제

ESG경영체계
정 착

1. 환경보전 및 탄소중립 경영실현
2. 사회적 책임경영 정착
3. 투명·공정 경영체제 운영

수납체계 운영
고 도 화

4. 미납통행료 최소화
5. 수납심사 전문성 강화
6. 현장조직 운영효울성 제고

도로서비스의
미래성장동력 확보

7. 지속성장사업 인프라 확보
8. 교통방송 서비스 영역 확대
9. IT시스템 운영 기반 구축

상생의
경영기반조성

10. 합리적인 경영관리시스템 구축
11. 소통·신뢰를 통한 조직문화 정착
12. 고객만족도 최상위 수준 달성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평가팀
연락처 :
031-5178-154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