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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서비스

윤리규범

윤리규범


한국도로공사서비스는 고속도로 서비스 혁신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국민 행복에 기여한다.
우리는 이러한 긍지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공공복리를 증진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다짐한다.

·하나, 우리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한다.
직원의 인격과 창의 존중의 인권경영을 실천하며 노사간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간다.

·하나,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실천한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통하여 투명하고 청렴하게 기업을 운영하여 국민의 신뢰를 드높인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다.
고속도로 이용고객의 편의 증진과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고객서비스 개선에 항상 노력한다.

·하나, 우리는는 지역사회와 공동체의 상생발전에 기여한다.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경제의 발전과 동반성장,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한다.

·하나, 우리는 환경보호와 안전·보건 활동에 앞장선다.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하여 환경과 생태계 보전에 노력하며 안전·보건 법규 준수로 재해 및 위험 예방에 최선을 다한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혁신팀
연락처 :
031-5178-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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