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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콜센터 1588-2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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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서비스 콜센터 1588-2504
한국도로공사서비스콜센터 1588-2504

콜센터 통합 운영

  • 하나의 번호(1588-2504)로 다양한 분야의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전화상담시 일반 통화요금이 부과되며, 별도의 정보이용료는 없습니다. 단, 일부 서비스 이용시 데이터이용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운영

  • 전문 상담사들이 교통정보, 통행료 수납 등 고속도로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문적으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One Call, One stop 시스템 운영

  • 고객의 요구사항을 DB화하여 운영함으로써 콜센터 상담사의 바로 응대가 가능하며, 부득이 여러 번의 전화연결 발생 시, 고객의 반복설명을 줄이기 위해 상담내용을 동시에 이관하여 주는 시스템 운영으로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중심의 다양한 맞춤 서비스 제공

첫번째 콜센터서비스
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
두번째 콜센터서비스
ARS활용 정보 제공 및 휴대폰 문자(SMS) 서비스
세번째 콜센터서비스
인터넷 포털 사이트 지식상담, 채팅상담
네번째 콜센터서비스
수어상담
다섯번째 콜센터서비스
영어상담
여섯번째 콜센터서비스
AI인공지능 보이스봇

연혁

  • 2009.04. 통합 콜센터 개소 (24시간 근무제 도입)
  • 2009.10. 콜센터 번호 통합 (1588-2504)
  • 2012.03. 인터넷 포털사이트 지식상담 도입
  • 2012.04. 홈페이지 채팅상담 도입
  • 2019.07.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창립
  • 2019.09. 콜센터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전환 및 영업개시
  • 2019.09. 챗봇상담 서비스 개시
  • 2021.01. 기타공공기관 지정
  • 2021.12.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개시
  • 2023.02. 영어 전용 ARS 운영 개시
  • 2023.07. AI 보이스 봇 시범 도입
  • 2024.01. 콜센터 KS 서비스 인증 획득 (기관설립 이후 최초)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공공부분 동일 평가군 내 우수기관 선정 (연속 12년 / 2012-2023)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콜센터
연락처 :
1588-2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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