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24시간 콜센터 1588-2504

화면크기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영어상담 / AI (인공지능) 보이스봇

영어상담 / AI (인공지능) 보이스봇

영어상담 콜백시스템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12시 ~ 13시 중식시간 / 주말, 공휴일 제외)
  • 이용방법 :
    031-696-2999 + 1 (현재번호와 동일한 경우)
    031-696-2999 + 2 (다른 번호를 남길 경우)
  • 이용요금 :
    별도의 정보 이용료 없이 일반 전화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요금은 전화종류나 요금제에 따라 개인별로 다릅니다.
  • 상담내용 :
    콜센터의 통행료 미납정보, 민원신고 문의 등 고속도로 이용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합니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영어지원 모바일 예시
QR code

If you scan the QR code, You can connect immediately.

Hello.
This is Korea Expressway Corporation Call Center.
We are currently unable to provide immediate English assistance.
If you leave your contact information using the methhod below, we will call you back.

[How to Leave your contact number]
1. ☏ARS 031-696-2999
2. Follow the voice prompts to leave your contact number.

Please note that there may be a delay in getting back to you.

'0316962999' 전화연결
사용자와 상담사 사이의 콜백

AI (인공지능) 보이스봇 시범운영

  • 23년 7월 콜센터 AI보이스봇 시범도입
  • 운영시간 : 00:00 ~ 06:00 (야간시간대 운영 / 평일·공휴일·주말 포함)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콜센터
연락처 :
1588-25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