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24시간 콜센터 1588-2504
화면크기
확대
축소
통행료 조회
미납통행료 납부
한국도로공사서비스
회사소개
CEO 인사말
일반현황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조직도
비전·전략 체계
연혁
오시는 길
채용정보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하위메뉴 열기
인재육성제도
급여복리후생
채용공고
홍보센터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CI
고객참여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의 소리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민원안내
민원목록
민원신청
나의민원
자주묻는 질문
칭찬합니다
고객제안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제안목록
제안신청
나의제안
기업성장응답센터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고객서비스
통행료 수납
콜센터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콜센터 소개
전화상담
채팅상담
문자상담
수어상담
영어상담콜백시스템
AI인공지능보이스봇
교통방송
통행료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통행료 조회
미납통행료 조회
정보공개
경영공시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경영공시 소개
통합공시
경영공시 담당자
사업실명제
사전정보공표
전자공고
ESG경영
윤리경영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윤리경영 소개
윤리규범
추진활동
인권경영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인권경영 소개
인권규범
추진활동
사회공헌활동
하위메뉴 열기
하위메뉴 닫기
사회공헌 소개
사회공헌활동
신고센터
공익신고(청렴포털)
부패신고(레드휘슬)
닫기
사이트맵
사이트맵
01
회사소개
CEO 인사말
일반현황
조직도
경영진
비전·전략 체계
연혁
오시는 길
채용정보
인재육성제도
급여복리후생
채용공고
홍보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CI
02
고객참여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의 소리
민원안내
민원목록
민원신청
나의민원
자주묻는 질문
칭찬합니다
고객제안
제안목록
제안신청
나의제안
기업성장응답센터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03
고객서비스
통행료 수납
콜센터
콜센터 소개
전화상담
채팅상담
문자상담
수어상담
영어상담콜백시스템
AI인공지능보이스봇
교통방송
통행료
통행료 조회
미납통행료 조회
04
정보공개
경영공시
경영공시 소개
통합공시
경영공시 담당자
사업실명제
사전정보공표
05
ESG경영
윤리경영
윤리경영 소개
윤리규범
윤리현장
윤리강령
임직원 행동강령
추진활동
추진활동
부패공직자 현황
인권경영
인권경영 소개
인권규범
추진활동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 소개
사회공헌활동
06
신고센터
공익신고(청렴포털)
부패신고(레드휘슬)
콜센터
홈
회사소개
고객참여
고객서비스
정보공개
ESG경영
신고센터
이용안내
통행료 수납
콜센터
교통방송
통행료
콜센터
한국도로공사서비스콜센터
1588-2504
콜센터 통합 운영
하나의 번호(1588-2504)로 다양한 분야의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화상담시 일반 통화요금이 부과되며, 별도의 정보이용료는 없습니다. 단, 일부 서비스 이용시 데이터이용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운영
전문 상담사들이 교통정보, 통행료 수납 등 고속도로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문적으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중심의 다양한 맞춤 서비스 제공
첫번째 콜센터 서비스
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
두번째 콜센터 서비스
ARS활용 정보 제공 및
휴대폰 문자(SMS) 서비스
세번째 콜센터 서비스
인터넷 포털 사이트
지식상담, 채팅상담
콜센터 이용하기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콜센터
연락처 :
1588-25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확인
확인
닫기
확인
취소